본문 바로가기

About Metanet

Detail Page | Metanet News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2017 Metanet Family Picnic' 실시
Date 17-04-20 15:05 View 58
본문

메타넷 계열사 직원, 가족 3000여명 에버랜드로 봄나들이


독립 이벤트 공간 ‘Metanet Zone’ 설치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 가정과 직장의 균형 잡힌 기업문화 조성


국내 대표 독립 비즈니스 서비스 기업인 메타넷이 ‘2017 Metanet Family Picnic’ 행사를 15일 용인 에버랜드에서 실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메타넷 패밀리 피크닉에는 대우정보시스템을 비롯하여 코마스, 메타넷SNC, 누리솔루션, 유티모스트INS IT부문과 메타넷MCC, 빌포스트 등 서비스부문 직원과 가족들 3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날 메타넷은 독립 이벤트 공간인 메타넷존(Metanet Zone)을 설치, 직원 가족들에게 다양한 놀이와 체험 시설을 이용하도록 편의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었다.


2시간 동안 펼쳐진 공식 행사인 메타넷 페스티벌에서는 슈퍼스타 캐릭터 쇼, 아크로바틱 치어리딩 퍼포먼스, 메타넷밴드 축하공연, 직원 자녀들 장기자랑, 럭키드로우 경품추첨 등이 이어지면서 직원 가족들이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메타넷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직원과 가족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바쁜 업무로 고생하는 직원들이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메타넷 패밀리 피크닉을 매년 상반기 연례 이벤트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직원 및 가족의 자긍심 고취와 소속감 강화, 그리고 가정과 직장의 균형 잡힌 기업문화 조성 차원에서 기획됐다.


메타넷은 앞으로도 즐거운 일터 만들기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직원의 화합을 도모할 방침이다.


* 전자신문 기사 링크  http://www.etnews.com/20170417000269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
Next 메타넷, 마이크로서비스 및 PaaS 분야 전문기업 ‘비디’에 전략적 투자
KOR ENG
Close

COPYRIGHT ©2016 Me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