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글로벌(구 액센츄어 코리아) 조상욱 신임 사장 선임
Date 18-05-18 17:24 View 16,540
본문

메타넷글로벌(舊 액센츄어 코리아) 조상욱(사진) 언스트앤영(EY) 한영회계법인 컨설팅 본부장 부대표를 신임 대표이사 사장으로임명했다고 18밝혔다.

조상욱 신임 사장은 연세대 행정학과를 졸업한 후 1994년 프라이스워터하우스앤쿠퍼스 PwC에서 컨설팅을 시작한 이후  데카르트시스템즈코리아 한국지사장, 딜로이트컨설팅전무, AT커니 코리아 부사장 거쳐, 2009년부터 2017년까지 언스트앤영(EY) 컨설팅본부 대표를 역임했다.

특히 조상욱 사장은 한국 대표기업들의 전사적 경영혁신 및 오퍼레이션 컨설팅을 수행해 공급망관리(SCM) 국내 기업의 오퍼레이션을 세계적인 수준으로 발전시키는데 크게 기여했다고 평가 받아 왔다.

메타넷글로벌(舊 액센츄어 코리아)은 한국의 컨설팅 비즈니스에서 탁월한 리더십을발휘해 온 조상욱 사장의 취임으로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에 실질적인 비즈니스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기업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상욱 사장은 “28년간 경영 및 IT컨설팅 시장에 몸담아 오면서 우리나라 글로벌 리딩 기업들의 프로세스 혁신 뿐만 아니라, 기업의 글로벌화, 사업 전략, 오퍼레이션및 IT 혁신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설팅 조직을 경영해 왔다” 면서, “메타넷과 액센츄어의 강력한 협업을 통하여 고객의 디지털혁신을 선도하는 #1컨설팅사가 되기 위해 매진할 것” 이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2018 Metanet Cool Summer Festival
Next 대우정보시스템, 소프토모티브와 파트너십 체결... "메타넷 RPA 사업 확대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