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bot

챗봇은 채팅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요구사항을 자동으로 응답해주는 디지털 서비스입니다. ​
콜센터 관련 기술은 ‘음성인식 + 대화처리 + 음성합성’으로 구성되는데, 챗봇은 이 중 대화처리 기술로서, 두뇌와 같은 역할을 하여, 사용자의 “의도 분석” 결과, 이에 따른 “대화 자동화”를 수행합니다.
​챗봇 서비스를 통해 기업들은 각 기업의 콜센터, 텔레마케터 업무 중 전문상담 영역 외에, 일반상담 영역을 챗봇으로 대체하면서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24시간 서비스가 가능한 체재로 전환할 수 있어 많은 고객사들이 도입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컨택센터 아웃소싱 기업인 메타넷MCC는 챗봇 미들웨어 플랫폼을 제공, MS Luis, , IBM Watson, Google 중 고객이 원하는 엔진을 사용하여, 각 기업에 최적화된 챗봇을 개발/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Service Offerings
  • 챗봇 미들웨어 제공 서비스​
  • 챗봇 대화 시나리오 설계 및 개발 서비스​
  • Legacy system 및 채팅상담 연계 서비스​​
  • 시계열/지표 통계 서비스​
Solutions

Meta IPCC™, Meta ICS™, Meta KMS™, Meta Chat™, Meta AI™, Meta RPA™

MetaHUB™_지능형컨택센터솔루션
최신소식
  • 디지털근무환경을 위한 AI 챗봇의 역할 _챗봇 적용사례
    4차 산업혁명의 물결 속에서 근무환경의 변화, 그리고 AI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디지털 근무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AI 챗봇의 역할을 사례와 함께 살펴보고자 한다. ◆ Digital Work Place 뉴 트렌드 현재 Digital Work Place는 도입 및 안정화를 위해 다각도의 기술적 시도가 이뤄지고 있으며, 이를 접목할 수 있는 채널의 성격을 가진 챗봇이 최근 새 혁신 트리거로 부상 중이다.Digital Work Place에 챗봇과 더불어 클라우드, Analytics, RPA, AR/VR/MR 등의 기술이 도입되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챗봇은 B2E((Business to Employee) 워크플로우의 챗봇 도입을 통한 업무 효율화 및 간편한 정보 습득에 도움을 준다.또한, 대화..
    Innovation Case 2019.01.11 15:11
  • [DBF2018] AI-enabled Chatbot & Contact center
    * 제목 : AI-enabled Chatbot & Contact center* 발표 : 이창호 박사, Metanet Global 기업 내 AI 도입 시 첨병과 같은 역할을 하는 Use Case가 챗봇의 도입이다.챗봇의 산업적 활용이라는 관점에서 1차적인 대상이 되는 고객접점 특히,Contact Center에서 디지털 혁신의 사례로서 챗봇 도입으로 인한 변화에 대해 알아보고특히 챗봇의 도입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살펴본다.아울러 챗봇을 통한 사내 일하는 방식의 변화 사례를 통해, 챗봇이 RPA 등과 더불어향후 차세대 Smart Workplace로의 변화 트랜드에 어떻게 접목될 지에 대해 살펴본다. 이창호박사는 현재 메타넷글로벌의 디지털 서비스 그룹 소속이며, Artificial Intellig..
    Metanet News 2018.11.26 14:19
Request for services 메타넷의 전문가와 만나보세요. Contact Us
scroll
KOR ENG
Close

COPYRIGHT ©2019 Metanet,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