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bout Metanet

Detail Page | Metanet News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액센츄어 한국법인 인수
Date 16-12-19 10:34 View 4,830
본문

메타넷, 액센츄어 한국법인 인수

 

  • 메타넷, 액센츄어 한국법인 인수하고 액센츄어의 국내 사업 전개

  • 액센츄어, 메타넷과 사업 협력 통해 국내 고객들 디지털 혁신 지속적 지원

 

메타넷(회장 최영상)과 글로벌 비즈니스 서비스 전문기업 액센츄어는 금일(14) 메타넷이 액센츄어의 한국법인를 인수하기로 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메타넷은 지분 양수도 계약을 통해 액센츄어 코리아의 사업부문과 자산 전체를 인수하고, 액센츄어가 수행하고 있는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

 

메타넷은 이 기회를 통해 액센츄어의 글로벌 네트워크와 역량을 활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서비스 기회를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메타넷은 한국 고객들에게 기존과 다른 방식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국내 기업들의 글로벌라이제이션과 성공적인 디지털 혁신을 앞당기고, 국내 비즈니스 서비스의 신성장을 견인할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적인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메타넷은 한국 시장과 산업 전반에 대한 폭넓은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공공, 인프라, 교육, 제조, 금융, 유통, 에너지, 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기술 역량과 딜리버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이런 점들이 이번 액센츄어의 한국법인 인수에 중요한 잣대로 작용했다고 전해진다.

 

최영상 메타넷 회장은 액센츄어 글로벌은 액센츄어가 보유한 탁월한 역량을 한국 고객에게 더 효과적이고 영향력 있게 제공하기 위해 메타넷과의 관계 형성을 선택한 것이라고 이해하며, 메타넷도 같은 생각입니다. , 한국 시장을 가장 잘 아는 메타넷이 앞장서고, 액센츄어의 서비스 역량을 더해서 좀 더 한국 기업에 적합하고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한국 시장의 대표적 서비스 회사로 거듭나기 위해서 입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최 회장은메타넷은 액센츄어의 역량을 활용하여 새로운 정보기술이 가져올 고객들의 디지털 혁신을 추진하는 데도 도움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잭 퍼시 액센츄어 코리아 회장은이번 메타넷과의 계약 체결은 임직원, 고객, 사업을 위한 회사의 최선의 선택이라며이번 결정으로 한국 고객들이 메타넷과 액센츄어의 글로벌 역량을 활용하여 디지털 혁신 시대에 직면할 수 있는 사업적 난관과 중요한 도전 과제를 잘 해결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 관련기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111464551

전자신문 관련기사 http://www.etnews.com/20161114000300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컨설팅 회사는 그 어느 기업보다 탄탄해야
Next 종합보안솔루션 기업 코마스, <차세대 보안 위협> 세미나 개최
KOR ENG
Close

COPYRIGHT ©2016 Metanet